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탐앤탐스 ‘친환경그린캠페인’ 1백만 명 돌파!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친환경그린캠페인’의 참여자 1백만 명 돌파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백만 행복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

‘친환경그린캠페인’은 일회용컵이 많이 사용되고 있는 커피전문점으로써 사회적 책임에 대해 고민하는 데에서 비롯되었다. 보다 적극적이고 실천적인 방법으로 일회용컵 사용량을 줄여 나가기로 목표를 설정한 것.

매장에서 ‘레볼루션’ 시리즈로 대표되는 프로모션 음료를 주문하면 일회용 종이컵 대신 에코컵에 담아 제공된다. 이 때 제공된 에코컵은 반납할 필요 없이 무료로 증정한다.

탐앤탐스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온ž오프라인에서 ‘백만 행복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8일(목)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전국 직영매장에서는 에코컵을 소지한 모든 고객에게 아메리카노(G)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 31일(수)까지 에코컵을 가지고 직영매장에 방문하면 아메리카노 무료 사이즈업 혜택이 제공된다.

온라인에서도 ‘백만 행복 감사이벤트’는 계속된다. 탐앤탐스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Jar Crush Match(자 크러쉬 매치)’ 게임을 진행한다. 5개의 에코컵 그림 중 3개 이상 같은 에코컵을 맞춰 터트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랭킹리스트에 등록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1백명에게 마이탐카드 5천원을 선물한다. 인스타그램에서는 ‘에코컵 활용 아이디어’를 받는다. 나만의 에코컵 활용법과 함께 #탐탐에코데이, #탐탐백만돌파, #ecotomntoms 해시태그를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1백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과 도이터 가방, 마이탐카드 10만원, 탐앤탐스 MD 상품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탐앤탐스 이제훈 마케팅기획팀장은 “지난 2014년 12월 첫 발을 내디딘 ‘친환경그린캠페인’에 어느덧 1백만 명이 동참하게 되었다”며 “탐앤탐스는 앞으로도 ‘느리지만 긴 걸음’으로 환경사랑을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