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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죤, 11번가와 손잡고 ‘생활용품’ 카테고리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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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생활용품전문기업 피죤이 11번가와 ‘JBP(Joint Business Plan’를 체결하고 생활용품을 대폭 강화하기로 협의했다.

피죤은 최근 서울 신대방동 11번가 본사에서 JBP 조인식을 맺고 섬유유연제, 세탁세제 등 11번가 내 생활용품 카테고리 판매 활성화에 협력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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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BP’란 유통사와 제조사가 함께 상품 기획·판매 등 마케팅 전략을 실행하는 기업 제휴 파트너십이다.

이번 ‘JBP’는 “No.1 eRetailer and Best supplier in Homecare industry”라는 양사간의 합의된 비전을 갖고 목표달성을 위하여, 11번가 고객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가치를 창출하며, 진정한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공동의 전략을 수립하고 점검해 “One Team Spirit”으로 공동의 KPI를 구축할 계획이다.

피죤은 섬유유연제를 비롯해 액체세제, 세정제 등 다양한 생활용품을 제조·판매하고 있는 종합생활용품전문 기업으로 이번 11번가와의 협약을 통해 피죤의 우수한 제품들을 소비자들에게 다양하고 폭 넓게 선보일 것으로 피죤 측은 전했다.

피죤 측은 “11번가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품질, 합리적인 가격, 특별한 혜택, 서비스를 추진할 계획이다”며 “이 기회를 통해 피죤과 11번가가 서로 윈윈 하고 한 단계 더 성장 할 수 있는 첫 걸음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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