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캡슐커피머신, 내 사무실 앞으로 찾아온다…돌체구스토, 무빙카페 트럭 이벤트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캡슐커피 브랜드인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직장인들에게 합리적인 커피 문화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무빙 카페 트럭 ‘뜻밖의 카페’를 운영, ‘거리에서 만나는 캡슐투도어 서비스’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번 이벤트는 캡슐커피 머신 구매를 고려 했지만 사용 경험이 없고, 바쁜 생활 패턴 때문에 직접 매장에 방문할 시간이 없는 직장인들을 위해 캡슐커피머신의 편리함과 캡슐커피의 퀄리티 높은 맛, 그리고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캡슐 정기구매 서비스 ‘캡슐투도어’의 풍성한 혜택을 직접 알리고자 마련됐다.

@머니위크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뜻밖의 카페’는 6월부터 매주 많은 직장인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광화문을 비롯한 여의도, 강남 등 직장인 밀집 지역을 찾아가고 있다.

캡슐투도어 현장 가입자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도 준비했다. 12개월 프로그램 가입 시 보조배터리 등이 포함된 ‘오피스 킷’ 과 ‘셀프 콜렉션 팩’을 특별 증정한다. 12개월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을 위해 3개월 단기 체험 프로그램 ‘이지 스타트(Easy Start)’도 마련되어 있으며, 이 프로그램 가입 시에는 ‘룽고 컬렉션 팩’과 ‘USB 메모리’를 증정한다.

무빙 카페 트럭 “뜻밖의 카페” 운영 첫 달, 소비자들의 반응은 뜨겁다. 한 달간 6곳을 방문한 결과 약 6,000여명의 소비자들이 뜻밖의 카페를 방문해 돌체구스토 머신을 체험하고 캡슐커피를 직접 맛봤다. 현재까지 100명 이상이 현장에서 캡슐투도어 서비스를 신청했으며, 500여명이 콜센터를 통해 추가 카운셀링을 받았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에 편리하게 퀄리티 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인 캡슐 정기구매 서비스를 소비자들을 직접 만나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며, “3개월 체험 서비스 등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캡슐투도어’를 통해 더욱 많은 직장인들이 합리적으로 커피를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무빙 카페 트럭 ‘뜻밖의 카페’의 위치는 네슬레 코리아의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