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하이네켄, 새로운 드래프트 시스템 브루락(BrewLock) 소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혁신적인 드래프트(생맥주) 시스템인 ‘브루락(Brewlock)’을 한국 시장에 선보이면서 새로운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하이네켄 드래프트 광고에는 글로벌 무비 스타 베니치오 델 토로(Benicio Del Toro)가 출연하며 특유의 중후한 매력으로 하이네켄 드래프트의 깊이를 말한다.

@머니위크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하이네켄 코리아가 자신 있게 소개하는 새로운 드래프트 시스템 브루락은 하이네켄의 본산지인 암스테르담에서 최고의 브루마스터가 만든 맥주의 맛과 향 그대로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특별히 고안되었다.

보통의 드래프트 저장 용기인 케그(keg) 속에 담긴 맥주를 밀어 올리기 위해 CO2를 주입해 왔다.

이에 반해 브루락은 케그가 두 겹으로 이루어져 있어, 맥주가 들어있는 내부 주머니와 외부 주머니 사이에 공기를 주입하여 맥주가 그 압력에 의해 추출된다. 이러한 추출 방식은 어떤 공기도 압축 가스도 맥주에 직접 닿지 않기 때문에, 네덜란드에서 양조한 하이네켄 드래프트의 맛과 그 퀄리티 그대로를 완벽하게 즐길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