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와바, 낮과 밤이 달라요..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낮에만 매출이 집중되는 카페매장에서 저녁 시간 매출도 공략할 수 있는 수제맥주라는 아이템을 갖춘 와바가 주목받고 있다.

'와바탭하우스'에서 진행하는 전환창업은 기존 운영하는 카페 등 아이템은 그대로 살리고 추가로 '수제맥주'라는 아이템을 적용한 것으로 적은 비용을 투자하여 높은 매출 성장 효과를 나타냈다.



기존에 프랜차이즈 카페&빙수 매장에서 디저트 메뉴와 계절성 아이템으로 매출이 저조했던 두 매장은 와바탭하우스의 수제맥주, 프리미엄 생맥주 아이템을 접목시켰다.

와바탭하우스는 현재 주류 창업시장의 핵심 트렌드인 수제 맥주와 16년의 차별화 된 성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단기성 아이템이 아닌 5년, 10년 장기적으로 지속운영 가능한 브랜드이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