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머핀 먹고, 뮤지컬 위키드도 즐긴다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커피&머핀전문점 마노핀은 인기 뮤지컬 ‘위키드’와 공동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마노핀은 뮤지컬 위키드를 소재로 한 머핀과 음료를 출시하고, 머핀과 음료로 구성된 세트 구입시 할인과 함께 추첨을 통해 뮤지컬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 행사를 7월 24일까지 진행한다.

신제품 위키드 머핀은 ‘초록마녀’, ‘하얀마녀’ 등 2종으로 ‘초록마녀’(3000원)는 녹차라떼와 같은 진하고 깊은 녹차 맛을 느낄 수 있는 ‘그린티홀릭’ 머핀 위에 초록빛 아이싱으로 매력적인 초록마녀의 느낌을 표현했다. 


‘하얀마녀’(3000원)는 톡톡 씹히는 옥수수와 모짜렐라 치즈가 가득 들어 고소함이 가득한 ‘콘브레드’ 머핀 위 연두빛 아이싱으로 아름답고 인기 많은 하얀마녀를 나타냈다. 

새롭게 선보인 음료 ‘위키드 메론스무디’(3400원)는 달콤한 메론맛에 우유의 부드러움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위키드 머핀 1종과 음료로 구성된 세트는 4900원으로 7월 24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이와 함께 마노핀은 ‘위키드 세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뮤지컬 위키드’ 관람 응모권을 증정, 총 85명(1인 2매)을 추첨해 ‘뮤지컬 위키드’ 초대권을 제공한다. 응모기간은 7월 24일까지며, 당첨자는 7월 29일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브로드웨이 블록버스터 뮤지컬 <위키드>는 오즈의 마법사’를 뒤집은 스토리와 화려한 볼거리로 전세계 4천 9백만명이 관람한 히트작이다. <위키드>는 오는 7월 12일 서울 예술의 전당 오페라극장에서 막을 올릴 예정이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