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삼립식품, 카페 스노우 ‘스노우 치즈케익’ …시원하게 즐기는 디저트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삼립식품이 냉장 디저트 시리즈인 ‘카페 스노우(CAFÉ SNOW)’의 15번째 신제품 ‘스노우 치즈케익’를 출시 했다.

카페 스노우 ‘스노우 치즈케익’은 크림치즈가 40% 이상 들어가 진하고 부드러운 치즈 특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미니사이즈 치즈케익이다. 냉장 상태로 판매해 더운 여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시원하게 치즈케익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머니위크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카페 스노우 ‘스노우 치즈케익’은 가까운 편의점에서 판매하며, 권장 소비자 가격 기준 2,500원이다.

삼립식품 마케팅 담당자는 “더워지는 날씨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카페스노우의 판매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며,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통해 시원한 디저트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카페 스노우’ 는 베이커리와 카페에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디저트를 언제 어디서나 가까운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한 냉장디저트 브랜드로 지난해 3월 출시 이후 전년 대비 동기간 판매량이 약 159% 성장하며 성공적으로 시장에 자리 잡았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