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홍진영, 특유의 친숙한 이미지로 도드람한돈의 맛과 신선함 강조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한돈 대표 브랜드 '도드람'이 밝고 건강한 이미지의 가수 홍진영을 모델로 하는 새로운 TV광고를 시작했다.

이번에 방영되는 도드람 광고는 특유의 친숙한 이미지로 다방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홍진영의 활기찬 모습과 함께 체계적이고 위생적인 시스템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돈육 브랜드 도드람한돈의 맛과 신선함을 소비자에게 전달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광고 영상에는 홍진영이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다양한 상황을 배경으로 보쌈, 수육, 구이 등 돼지고기를 즐기는 즐거운 모습을 담아냈고, 깐깐하고 체계적인 콜드시스템을 갖춘 도드람한돈의 신선함을 생생하게 표현해냈다.

특히 누구나 쉽게 기억할 수 있는 ‘오빠랑~’, ‘아빠랑~’, ‘친구랑~’ 등의 반복되는 노래 가사를 통해 광고의 재미와 몰입도를 높여 시청자의 귀를 즐겁게 한 점이 돋보인다.

도드람 관계자는 “이번 방영되는 새로운 TV광고를 통해 홍진영의 활기차고 밝은 이미지에 누구나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일상적인 상황을 더해 도드람한돈의 건강하고 친숙한 이미지를 강조하고자 했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쉽게 기억하고 공감할 수 있는 브랜딩 활동을 통해 도드람의 맛과 우수성을 널리 알려나가겠다”고 밝혔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