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송중기 블라스트,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블라스트 인기!!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배스킨라빈스는 올 봄 출시한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블라스트(이하 ‘이나솜 블라스트’)가 출시 한 달 만에 50만 잔의 판매고를 올렸다. 특히, 여성 고객들이 이나솜 블라스트를 즐겨 찾으며, 재구매율도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나솜 블라스트’는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플레이버인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아이스크림을 얼음과 함께 블렌딩해 달콤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다. 배스킨라빈스가 독자 개발한 귀여운 구름 모양의 리드에 진짜 솜사탕을 담아 보송한 솜사탕과 시원한 음료를 각각 먹을 수도 있고, 음료와 솜사탕을 섞어 더욱 진한 달콤함을 즐길 수도 있다.

@머니위크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배스킨라빈스의 구매고객 분석결과에 따르면 이나솜 블라스트는 여성고객의 비중이 80% 이상으로 나타났다. 여성 고객들의 반응이 특히 좋은 것에는 배우 송중기가 출연한 TV-광고가 한 몫을 했다는 분석이다.

송중기는 올 봄 온에어 된 광고에서 여자친구와 다정하게 솜사탕과 블라스트 중 무엇을 먼저 먹을까 고민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여심을 사로잡았다. 제품을 2번 이상 구매한 재구매율도 90% 이상으로 독특한 제품 컨셉과 달콤한 맛에 만족한 고객 충성도도 높은 것으로 보인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이나솜 블라스트는 예쁜 모양과 달콤 시원한 맛으로 매일 평균 14,000잔 팔려나갈 정도로 인기” 라며 “배스킨라빈스 31주년을 맞아 12일까지 이나솜 블라스트를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니 이번 기회에 꼭 시음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