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LG생활건강, 이유식 시장 진출… '베비언스 바른 입맛' 론칭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머니위크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LG생활건강이 엄선한 국내산 재료로 만든 ‘베비언스 바른 입맛 이유식’ 7종을 출시하며, 이유식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바른 입맛 이유식’은 궁중음식 이수자인 한복선 선생님이 직접 월령별로 아기에게 필요한 영양에 맞게 재료를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순종이 즐겨 먹었던 황볶이탕에서 조리법을 착안하여 소화 흡수를 돕고 깊은 맛을 낼 수 있도록 한우 사태와 국내산 무, 대추로 육수를 우려 냈다. 또 기장 미역, 완도 전복, 영덕산 대게 등 엄선한 국내산 재료로 제대로 된 영양 균형을 담았다.

설탕, 소금, 조미료 등 일체의 첨가물 없이 오직 원재료로만 맛을 내고, 보존제가 필요 없는 고온/고압/살균 방식의 레토르트 포장 타입으로 건강과 위생을 고루 갖췄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베비언스 바른 입맛은 이유식 외에 충남 지역의 질 좋은 밤을 그대로 쪄낸 ‘영양가득 국내산 알밤’, 국내산 쌀과 잡곡, 과일 등으로 맛을 낸 ‘아기쌀과자’ 등 유아용 간식도 함께 선보인다. 모두 전국 이마트 및 이마트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설아 sasa7088@mt.co.kr  | 

머니S 산업1팀 재계 담당 기자.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