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여름 빙수 ‘썸빙 체험단’ 400명 대규모 모집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프랜차이즈 카페 브랜드 커피베이가 올여름 새롭게 출시한 빙수 메뉴인 ‘썸빙’을 주제로 대규모 체험단을 모집한다.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커피베이가 야심 차게 선보인 빙수 메뉴인 썸빙은 총 다섯 가지 맛(코코넛썸빙·피치썸빙·치즈썸빙·딸기썸빙·옛날썸빙)으로 남녀노소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출시되자마자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커피베이는 이러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전국 단위로 썸빙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올 초 ‘태우지 않은 커피’ 프로모션으로 커피 맛에 자신감을 보인 커피베이는 고급화와 차별화 전략으로 메뉴를 개발하여 디저트 카페로서도 경쟁력을 높인 바 있다. 특히 피치 썸빙은 동종 업계에서 유일무이한 복숭아 빙수로 카페 창업 브랜드 커피베이의 특색 있는 메뉴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400명이라는 대규모 인원으로 진행되는 '썸빙 체험단’은 SNS 및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따라서 일부 파워 블로거와 SNS 스타에 한정되어있던 여타의 체험형 이벤트와 달리 일반인을 대상으로 참여의 기회를 넓혔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카페 창업 브랜드 커피베이가 오랫동안 유지해 온 가맹점과의 상생 정책에 따라 본사에서 진행비용 일체를 부담하는 것으로 알려져 가맹점주들의 반응이 뜨겁다. 또한 전국 단위 체험단의 SNS 홍보가 썸빙 매출 상승뿐만 아니라 가맹점 객단가 상승까지 예상되고 있어 기대가 높다.

체험단 모집은 6월 12일 일요일까지이며 400명의 당첨자에게는 썸빙 1종 무료 이용권을 증정. 우수 체험단에게는 5만원 상품권을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지원은 커피베이 공식 SNS 채널과 홈페이지에 안내되어있는 신청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썸빙 400명 체험단은 그간 고객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 될 것이라 예상된다."고 밝히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많은 분들에게 커피베이를 알리는 동시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가맹점의 매출 신장에도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프랜차이즈 카페 창업 시장에서 매년 괄목할만한 성장을 하고 있는 커피베이는 작년에 세계적인 유통업체인 월마트와 파트너십을 체결해 미국 진출을 가시화하였으며, 국내에서는 700번째 매장 오픈을 눈앞에 두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