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동서식품, 카누 아이스 블렌드 아메리카노 한정판…'여름에도 잠시 쉬어갈 수 있도록’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동서식품이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한정판 ‘맥심 카누 아이스 블렌드 아메리카노(Maxim KANU Ice Blend Americano)’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카누 아이스 블렌드 아메리카노’는 7월 말까지만 판매되는 여름 한정 제품이다. 산미와 과일향이 특징인 케냐 원두를 미디엄 로스팅하여 깔끔하고 청량감이 느껴지는 맛을 완성했으며, 찬 물에서도 잘 녹아 카누 본연의 맛과 산뜻한 향미를 즐길 수 있다.
▲ 제공=동서식품 @머니위크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이와 함께 동서식품은 ‘카누 아이스 블렌드 아메리카노’ 한정판 출시를 기념하여 구매 고객에게 스테인리스 컵과 머들러(커피 젓는 막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수 제작된 스테인리스 컵은 이중 진공 구조로 일반 컵에 비해 온도 유지 기능이 뛰어나 오랜 시간 동안 아이스커피를 시원하게 보관할 수 있다.

더불어, 동서식품은 여름을 배경으로 한 새로운 콘셉트의 TV광고를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세상에서 가장 느린 카페’라는 콘셉트 아래, 더울수록 시원한 카누 아이스 한 잔과 함께 여유를 즐기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이번 광고는 기존의 밝고 활기찬 분위기의 ‘여름 광고’와는 다른 역설적인 연출로 이목을 끈다. 더운 여름 햇볕 아래, 카누 아이스를 들고 여유롭게 풍경을 즐기며 더위를 식히는 공유의 모습은 보는 이로 하여금 카누 아이스 한 잔의 시원함과 산뜻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