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치어스 점포클리닉 서비스 점주 만족도 높이고 국민건강도 살펴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생맥주 전문점 레스펍 치어스가 고객의 안전하고 청결한 외식공간 조성을 위해 지난 3월부터 최근까지 전국의 14개 매장을 선정해 점포클리닉 서비스를 진행했다.

치어스의 점포클리닉 서비스는 고객 감동을 더하고 가맹점과의 융합을 통해 동반 성장하고자 하는 경영이념이 담겨 있는 매장 지원 서비스로 점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점포클리닉 대상으로 매장이 선정되면 치어스 본사 영업관리본부 직원들은 가맹점의 영업시간을 피해 외부 간판, 유리창, 주방, 에어컨, 화장실 등 매장 내외부의 전반적인 부분에 대한 청소를 진행한다.

외식업체에 청결은 필수다. 식자재는 기본이고 매장이 깨끗해야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치어스는 매년 15개 내외의 매장을 선정해 점포클리닉 서비스를 진행해 왔다. 점주들로부터 호응이 높은만큼 향후에는 대상 매장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치어스 홍보팀 관계자는 “매장을 청소해 주는 일이 어찌보면 큰 일이 아닐수 있다. 하지만 본사에서는 작은 것이라도 점주들에게 하나라도 더 해주고 싶은 마음에 점포클리닉 서비스를 진행해 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주기적인 점포 관리를 통해 쾌적한 매장 환경 조성은 물론 국민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더욱더 힘쓰겠다.”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