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롯데자일리톨껌, ‘알파 하드민트’로 라인업 확대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롯데제과가 멘톨향이 강한 ‘자일리톨 알파 하드민트’를 선보였다.

‘자일리톨 알파 하드민트’는 페퍼민트향과 멘톨향, 유칼립투스향으로 청량감과 상쾌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둥근 껌 가운데 자일리톨 과립이 들어있어 씹을 때 상쾌함이 더해지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최근 민트향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것이다. 민트향 껌은 황사, 미세먼지로 목이 답답할 때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롯데자일리톨껌 중 민트향이 첨가된 제품들은 매출이 지난해 약 20% 상승했다. 또 차량 등에 보관하기 좋은 용기형 제품도 남성층의 소비 증가로 약 25% 매출이 올랐다. ‘자일리톨 알파 하드민트’는 민트향이면서, 용기형 제품이어서 인기가 좋을 것으로 예상된다.


@머니위크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