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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몬플러스 가정의 달 이벤트 진행, 매장별 맞춤 이벤트 지원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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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몬플러스가 매장당 평균 2,000여명의 회원을 모객, 고객데이터를 분석한 자료를 통해 동네 상권과 프랜차이즈의 실질적인 매출 상승에 도움을 주고 있다. 대표 가맹점으로는 이바돔감자탕, 브레댄코, 호미빙 등이 있다.

‘중소상인’ 고객관리 서비스 티몬플러스는 티몬플러스를 이용하는 외식업체(한식, 중식, 일식) 중 61%가 티몬플러스 고객관리 서비스를 통해 가정의 달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티몬플러스는 동네 상인들에게 전용 태블릿PC를 공급,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한 고객들에게는 해당 매장의 멤버십 포인트와 혜택을 제공하고, 동네 상인들에게는 휴대전화 번호 기반으로 고객들의 방문 시간, 방문 주기, 결제 금액 등은 물론 고객들의 성향을 분석한 자료를 전달하고 있다.

동네 상인들이 몇 번의 클릭만으로 고객군을 선택, 맞춤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는 고객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티몬플러스 김동현 대표는 “5월은 외식 수요가 증가하는 만큼 외식업계에서는 신규고객 방문과 단골고객 확보를 위해 중요한 시기다. 골든타임을 놓치지 않고 가맹점이 지난 강점을 최대한 많은 분들에게 노출하기 위해 다양한 맞춤형 이벤트들을 컨설팅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머니위크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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