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여름 신메뉴 빙수 ‘썸빙’ 5종 출시! 카페창업 전문 커피베이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카페 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 커피베이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신메뉴 빙수 5종을 출시했다.

올 여름, 달콤하고 시원한 힐링 에너지를 전달할 커피베이의 빙수 메뉴는 △코코넛썸빙 △피치썸빙 △치즈썸빙 △딸기썸빙 △옛날썸빙으로 ‘너와 나의 썸을 부르는 썸머빙수(Summer Bingsu)’라는 의미가 담겨있다.

이 중 코코넛썸빙은 새롭게 선보인 다섯 가지 썸빙의 대표 메뉴로 피나콜라다(스페인어로 ‘파인애플이 무성한 언덕’이라는 의미의 칵테일)의 풍미가 느껴지는 진하고 달콤한 코코넛밀크 베이스의 빙수 메뉴다.

이 밖의 여름 신메뉴로는 부드러운 우유와 상큼 달콤한 복숭아가 돋보이는 피치썸빙, 요거트 치즈케이크와 오레오 쿠키의 조화로 탄생한 치즈썸빙. 그리고 베이비슈로 맛을 더한 딸기썸빙과 20가지 곡물파우더로 고소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잡은 옛날썸빙이 있다,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의 코코넛 빙수 출시는 코코넛 음료, 코코넛 밀크 등 최근 들어 많은 이목을 끌고 있는 코코넛을 여름 신메뉴에 빠르게 접목하여 고객 니즈에 발 빠르게 대처한 것으로 보인다. 


또한 여름 매출 신장을 위해 전 고객층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를 출시한 점은 가맹점 매출 상승에 있어 기대해 볼만한 결과를 가져올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카페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들은 똑같은 종류의 메뉴일지라도 커피베이의 사례처럼 고객 트렌드를 반영한 차별화 된 메뉴를 개발할 수 있는 카페 프랜차이즈인가를 꼭 따져보아야 한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매 시즌 탄생하는 커피베이의 신메뉴는 타 브랜드와 차별화를 둔 것과 동시에 최근 식음료 트렌드를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있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투자개발로 고품격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커피베이는 신메뉴 출시와 프로모션 시 가맹점의 부담을 최대한 줄인 본사 정책으로 호응을 받고 있으며 본사의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과 수준 높은 서비스를 바탕으로 올해 가맹점 700개 오픈을 목표로 두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