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디저트 천국 대만에서 온 열대과일과 공차의 노하우가 만났다!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공차코리아’가 2016년 여름 신 메뉴로 트로피컬 옐로우 음료 4종과 실크빙수 4종을 출시했다.

공차는 이번 여름 신 메뉴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에서는 5월 15일 (일)까지 트로피컬 옐로우 음료 4종 구매 시 터칭스탬프 3개를 적립해 주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5월 7일(토) 홍대에서 무료 시음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공차의 공식 SNS 채널(페이스북, 인스타)에서도 신 메뉴 관련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여름 신 메뉴는 열대과일로 유명한 대만에서 온 좋은 품질의 원료, 공차만의 차별화된 노하우인 티 베이스 노하우와 부드러운 얼음 빙질 구현, 공차의 인기 음료를 빙수로 구현한 메뉴의 다양성 등이 특징이다.

또 다른 히든카드인 실크빙수 4종(실크 팥빙수, 실크 망고빙수, 실크 타로빙수, 실크 밀크티 빙수)은 실크 같은 빙질의 부드러움에 공차의 베스트 인기 메뉴인 밀크티가 빙수로 구현되어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공차는 이번 여름 신 메뉴 또한 공차만의 프리미엄 티 베이스에 토핑, 당도, 얼음량까지 맞춤 주문 가능한 음료로 개인의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며 “대만에서 온 열대과일이 함유된 트로피컬 옐로우 음료 4종과 실크빙수 4종 출시 이후에도 꾸준히 다양한 공차만의 차별화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머니위크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