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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 원두의 경쟁력이 커피전문점 창업 성공의 핵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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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전문점 창업 시장에서 커피 원두의 높은 경쟁력이 창업 성공의 핵심이 될 수 있다는 전략을 바탕으로 예비 커피전문점 창업주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프랜차이즈 브랜드는 나름대로 자체 커피 원재료를 생산 가공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런 시스템속에서 가격 경쟁력과 가격 대비 맛이 우수한 가성비 높은 커피를 만들어 내고 있다.

소자본 창업 커피전문 브랜드인 '토프레소'는 신선한 커피를 손님들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당일 주문, 당일 배전, 당일 발송 원칙으로 맛과 향이 풍부한 커피를 공급하고 있다.

다른 품종에 비해 짙은 부드러움을 음미할 수 있고 다른 품종의 커피 원두보다 카페인 함유량이 적은 최상의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하며, ‘로스팅 후 7일 이내 판매’라는 원칙을 통해 커피 원두의 신선함을 유지하고 있다.

커피전문 프랜차이즈 '커피베이'는 고품질의 원두를 사용하는 만큼 원두 본연의 맛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도록 로스팅시 원두를 태우지 않는 미디엄 로스팅 방식을 택해 커피의 쓴 맛은 줄이고 풍미를 높였으며 이를 '태우지 않은 커피' 컨셉에 함축시켜 표현했다.

감성커피 '카페보니또'는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인 해썹(HACCP)인증을 받은 '용인생산공장'에서 청정 유기농 지역에서 수입한 원두를 직접 가공 및 생산해 고품질의 커피 원두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 

카페보니또의 높은 원두 경쟁력을 바탕으로 신선한 원두로 내린 최상의 커피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해 일반 카페 전문점과 차별화 된 성공 노하우를 제공한다.

그 밖에도 카페보니또는 창업주의 안정적인 매출과 수익 보장을 위해 단기적 목표설정이 아닌 장기적인 안목을 바탕으로 프랜차이즈 노하우를 전수해 리스크를 최소화 시켜 지속 경영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 

또한 예비점주들을 위한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과 관리시스템을 가지고 초보 창업자들이 손쉽게 운영할 수 있도록 커피 뿐만 아니라 커피숍창업과 관련한 전과정을 교육하고 있다.

▲ 토프레소 제공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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