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치르치르 여성 취향 '로제 치즈 치퀸' 선보여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상반기 외식업계의 화두는 ‘가성비’이다. 

장기적인 경기 침체로 인하여 혼밥과 혼술을 즐기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와 창업자 모두에게 만족과 특별함을 제공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외식 기업인 '리치푸드(주)'의 요리치킨 치르치르와 피쉬엔그릴이 새로운 메뉴를 선보였다.

요리 치킨의 ‘치르치르’와 퓨전 주점의 ’피쉬앤그릴’이 치밥과 여성의 취향을 저격할 ‘로제 치즈 치퀸’을, 피쉬앤그릴은 다가오는 더위를 시원하게 물리칠 통 갑오징어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있는 ‘리얼 갑오징어 물회’이다.

두 메뉴 모두 최근 외식업의 화두인 ‘가성비’를 중요시 했다는 공통점이 있다.

먼저, 치르치르는 "La vie en ROSE - 장미빛 인생, 장미빛 치르치르" 라는 테마로 장미꽃을 연상시키는 깊고 풍부한 맛의 로제소스에 여성들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어마어마한 양의 치즈를 통해 경쟁력 있는 치즈 치킨의 최강이라 인정하게 만드는 "로제 치즈 치퀸"을 선보인다. 

전국 패널 테스트에서 최고 점수를 받았으며, 치르치르에서 출시하는 글로벌 세 국가(스페인,이태리,한국)인 치밥 레시피 시리즈에서 이태리를 대표하는 메뉴가 되면서 국내외 최고의 치즈 치킨이 될 것이라는 예측이다.

이와 같이 출시된 한국 치밥 ’고추 맵치밥’은 가장 한국적인 소스의 고추장을 가미한 매운 맛 치킨의 정점을 찍을 야심찬 메뉴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을것으로 확신한다.

피쉬앤그릴의 ‘리얼 갑오징어 물회’ 역시, "피쉬앤그릴 Together"라는 테마로 친구, 연인, 동료들과 함께 다같이 즐겁게 즐길 수 있는 테마가 있는 메뉴이다.

저렴한 가격으로 쫄깃하고 감칠맛이 좋은 갑 오징어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가 바다의 향기를 느낄 수 있고, 다양한 채소와 함께 어우러져 계절적으로도 잘 어울린다는 점에서 고객 트렌드를 이끌고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부합된다는 평가를 얻었다.

이 밖에 브랜드별 신메뉴 출시를 통한 다양한 홍보 프로모션이 진행 될 예정이다.

마케팅팀 담당자는  “치르치르에서는 호가든 로제 비어와 콜라보를 통하여 작은 사치를 누릴 수 있는 아이폰 로즈 골드와 장미 향수, 애버랜드 장미축제 이용권 및 치르치르 기프티콘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과, "로제 치즈 치퀸" 이라는 이름에 걸맞는 치킨의 여왕 "치Queen 선발대회" 를 개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치킨의 여왕을 선발하여 1등에게는 1년 치킨 무료 이용권등을 증정하고, 피쉬앤그릴에서는 " 리얼 갑오징어 물회 출시기념 직장인 회식비 지원 프로젝트를 통해 얇아진 지갑을 가진 직장인들에게 사기를 북돋아 줄 예정이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