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야구경기시즌, '꽃마름'에서 샤브샤브를~~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소비자들은 맛 있는집, 분위기가 좋은집, 가족외식이 좋은집, 가성비가 좋은집등 각자 여러 기호에 맞는 음식점을 찾게 되지 않나 싶다

나만이 만족스런 업소를 찾게 되지만 바쁜 현대인에게는 그때 눈에 띄는 브랜드를 먼저 생각하게 될 듯한다 월남쌈 샤브&스시 샐러드바 '꽃마름'은 신선한 재료로 고객의 입맛에 맞는 메뉴로 고정고객 확보로 안정적인 매출이 이뤄지는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야구시즌을 맞이하여 스포츠를 즐기는 고객에게도 마케팅 또한 소흘하게 하지 않아 매장을 운영하는 점주에게도 매출 향상과 브랜드 인지도 제고등 가맹점을 운영하는 점주에게 수익성을 높여주고 있다

꽃마름 본사는 10여개의 직영점을 직접 운영하며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가맹점 중심의 지원 시스템을 구축한 꽃마름은 창업자 여건에 맞는 가맹모델을 제시해 안정적인 창업을 돕고 있다.

스테디셀러 창업아이템인 '샤브샤브'에 샐러드바를 접목시킨 꽃마름은 웰빙과 변화된 소비트렌드를 결합한 레스토랑으로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건강에 좋은 신선하고 다양한 먹거리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이용할 수 있게 함으로써 경기침체로 닫혀진 소비자의 지갑을 열게 하는데 성공했다.

꽃마름은 계속되는 경기 불황으로 한 장소에서 다양한 음식을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심리를 반영하여 실속형 레스토랑 컨셉으로 고객의 건강과 만족도를 한번에 챙긴 것이다.

경기침체에도 성공적인 창업으로 이끌 수 있는 요소인 웰빙과 소비 트렌드를 접목시키고 본사의 체계적인 가맹점 지원시스템을 갖춘 프랜차이즈에서 창업을 성공적으로 이끌로 있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