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홍콩 마카오 가면 '굽네치킨'이 …글로벌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기사공유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홍콩, 중국에 이어 마카오에 신규매장을 오픈하고, 해외 사업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마카오 중심 업무 지구의 중심부에 오픈한 굽네치킨 마카오 AIA 타워점은 마카오 타이 파 다리에 근접하고 마카오 정부 본부를 포함한 정부 기관 및 세계적 호텔 시설의 중심에 약 155평의 넓은 실내와 164석의 좌석을 보유한 대규모 레스토랑으로 오픈했다.

굽네치킨 마카오 AIA 타워점은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여성 고객을 공략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고,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가족 단위의 고객이 매장을 방문할 수 있도록 패밀리형 레스토랑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마카오는 유럽과 중국의 문화가 잘 융합된 지역으로 서비스 산업이 매우 발달되어 있으며, 관광지로 유입되는 관광객들에게도 인기가 많다. 더불어 건강한 음식을 선호하는 고객층이 많아 굽네치킨의 건강한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 단기간 내 유명세를 탈 것으로 보인다.

굽네치킨은 숙성된 치킨 원료육에 100% 한국산 쌀파우더를 도포해 바삭함을 강조했으며, 이를 오븐에서 구워내 최상의 품질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앞으로도 오븐구이의 특화된 장점과 본사의 철저한 운영관리 체제를 바탕으로 브랜드와 제품을 알릴 계획이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마카오에 진출한 굽네치킨을 기점으로 주변 인근에도 풀서비스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며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이 건강하고 맛있는 오븐구이 치킨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앞으로 현지 고객들이 어디서든 굽네치킨을 맛볼 수 있도록 마카오 최고의 외식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제공=굽네치킨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