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독특한 메뉴로 분식시장에 돌풍 예고 …케이콜라보 김밥 런칭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주)해지온에서 신개념의 김밥전문점 '케이콜라보(k.colabo) 김밥'을 독특한 메뉴로 구성, 새롭게 런칭했다.

케이콜라보 김밥의 주력 메뉴인 '콜라보 김밥'(으뜸콜라보,감동콜라보)은 김밥 한 줄에 2가지 맛을 동시에 느끼도록 설계되어 있다. 특히, 20~30대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다.

또 밀떡 쌀떡 콩떡 등 다양한 맛을 맛볼 수 있는 떡볶이, 매운맛/순한맛을 동시에 먹을 수 있는 순대와 어묵, 수제 튀김에 치즈가루를 얹은 색다른 타입의 튀김 등도 독특한 메뉴이다.

케이콜라보 김밥 담당은 “기존의 김밥점과는 달리 모든 메뉴 하나하나에 즐거운 맛의 느낌과 새로운 스토리를 전달하는데 주안점을 두고 메뉴를 개발하고 있어, 맛과 재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또 "차별화된 식자재 그리고 자체 물류의 경쟁력을 이미 확보하였으며, 매년 차별화된 신메뉴를 개발하여 분식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케이콜라보(k.colabo)는 대한민국(Korea)을 대표하는 음식인 김밥(Kimbap)의 앞 글자인 “K”와 협력.합작을 뜻하는 콜라보레이션의 “콜라보”를 더해 만든 합성어로써, 한국을 대표하는 k-food인 김밥과 분식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건강하고 즐거운 맛의 가치를 주고자 탄생된 종합분식브랜드이다. 

현재 오픈 한 달 만에 입소문만으로 이미 5호점까지 점포가 확정되었으며, 올 연말까지 50개의 가맹점을 개설할 계획이다.
▲ 케이콜라보 김밥 홈페이지 캡쳐 @머니위크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