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델몬트, 신선한 생과일로…소규모 카페 지원해드립니다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청과 브랜드 한국 델몬트 후레쉬 프로듀스가 5월 말까지 지역상권 기반의 소규모 카페를 후원하는 사회공헌활동, '2016 후레쉬 드림 캠페인'을 진행한다.

올해로 5년째 지속되고 있는 델몬트 ‘후레쉬 드림 캠페인'은 지역상권 기반의 소규모 카페 활성화를 후원하는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이다. 

델몬트는 4, 5월 두 달간 참여 카페에 바나나, 골드파인(파인애플), 오렌지, 포도 등 델몬트의 대표적인 생과일을 무상으로 지원해 신선한 과일 음료와 생과일을 판매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델몬트 공식 페이스북 및 블로그 등을 통한 다양한 홍보 활동도 지원한다.

올해 ‘후레쉬 드림 캠페인’에는 ‘델몬트가 도심에 전하는 신선한 기운!’이라는 테마 아래, 대표적인 직장인 밀집 지역인 서울시 종로구∙중구 및 경기 판교 일대의 소규모 카페가 참여한다. 

참여 카페는 서울시 중구 소재 △1988 커피 △애드 커피 (ADD coffee) △씨씨씨 카페 (CCC Café) △알콩달콤 커피, 종로구 소재 △카페 마루 △카페 자블라썸 (Caffe Ja-Blossom) △카페 에이치 (Café H),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동 소재 △데일리 (Daily) △카페 1022 △카페 블라썸 (Café Blossom)이다.

▲ 제공 = 한국 델몬트 후레쉬 프로듀스 @머니위크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