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셀렉토커피, 코트라 2016 서비스산업 해외진출 지원 기업으로 선정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 셀렉토커피 @머니위크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커피 전문점 '셀렉토커피'가 코트라(KOTRA)에서 진행하는 2016 서비스산업 해외진출 선도기업 ‘서비스 문두스(Service Mundus)’ 식음료 부문에 선정됐다.

문두스(Mundus)는 라틴어로 세계 또는 우주를 뜻하며 ‘서비스 문두스’는 우리나라 서비스분야 기업들의 세계시장 진출을 위한 기업별 해외진출 맞춤형 사업이다. 

선정기업은 85개국 125개 전 무역관으로부터 진출 희망 국가에 대한 거래선 발굴, 시장조사, 해외출장 지원 등 해외진출 관련 다양한 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셀렉토커피는 아메리카노를 선택해서 마실 수 있는 ‘아메리카노 셀렉트샵’이라는 다른 커피 프랜차이즈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차별화된 브랜드 경쟁력으로 최근 새로운 트렌드로 각광받고 있는 싱글 오리진을 포함해 맛과 풍미가 다른 5가지 아메리카노를 제공해 지속적으로 브랜드 인지도가 상승하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