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나른한 봄엔 신선∙상큼한 샌드위치&샐러드가 제격!…뚜레쥬르, 샌드위치∙샐러드 신제품 선보여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 뚜레쥬르가 고소한 맛살과 신선 채소 등 활용한 ‘봄철 활력충전’ 샌드위치∙샐러드 신제품 선보였다. (제공=CJ푸드빌) @머니위크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맛살과 채소∙과일 등을 곁들여 봄철 식사 대용 혹은 피크닉 도시락으로도 좋은 샌드위치와 샐러드 신제품 8종을 출시했다.

신선한 채소와 과일을 듬뿍 넣어 봄철 나른하고 지치기 쉬운 몸에 활력과 싱그러움을 더해줄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버터 풍미가 가득한 패스트리 안에 맛살과 채소를 듬뿍 넣고 돌돌 말아 간편하게 즐기는 ‘맛살 롤패스트리’는 봄철 입맛도 돋워줄 별미다. 

‘맛살 프레쉬 샌드위치’는 고소하고 담백한 맛살과 아삭한 오이, 토마토, 로메인을 넣어 신선함이 입 안 가득 느껴지는 샌드위치다. 

곡물식빵과 호박식빵 사이에 감자∙옥수수 샐러드와 맛살을 넣은 ‘맛살&감자 2 in 1’은 두 가지 색과 두 가지 맛의 조화로 피크닉을 좀 더 다채롭게 해줄 제품이다.

구운 닭가슴살과 신선한 잎 채소를 풍부하게 곁들인 ‘과일치킨 샐러드’ 와 기본 샌드위치와 샐러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밸런스 박스’ 등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 가격은 권장소비자가 기준으로 4000원 ~ 5000원대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봄이 성큼 다가오면서 나들이를 즐기시는 분들이 많은데, 뚜레쥬르 신제품과 함께 피크닉도 즐기고 바쁜 일상에서 활력을 찾아보시기 바란다” 고 말했다.

뚜레쥬르는 고객들이 야외 봄 나들이 등을 좀 더 합리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모든 고객에게 추가 10% 할인 혜택을 오늘 25일까지 제공한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