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카페창업 전문 커피베이, 해남에서 자란 국내산 녹차로 취향저격 음료출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카페 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오고 있는 커피베이가 해남 녹차잎으로 만든 그린티음료를 출시하며 상큼한 봄 음료를 찾고 있는 고객들의 취향저격에 나섰다.

커피베이는 지난해 6월 해남군과 함께 신상품 개발 및 안정적인 원물공급으로 농·특산물 소비확대를 위한 “해남군 농·특산물 판매 촉진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동반성장 위해 노력한 결과로 땅끝마을 해남에서 생산되는 녹차잎을 이용한 그린티 파우더로 커피베이 해남 그린티 음료를 만들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메뉴는 봄을 기다리는 마지막 추위를 녹여줄 땅끝마을 해남 그린티 라떼와 상큼한 봄을 그대로 담은 땅끝마을 해남 그린티 프라노베 2종으로 출시된다.

몸과 마음이 편안해지고 긴장을 완화시켜주는 그린푸드의 대표주자인 녹차는 카테킨이라 불리는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노폐물과 중금속을 배출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각종 성인병 예방과 항암효과를 지니고 있다. 

뿐만 아니라 레몬의 5배나 되는 비타민C를 포함하고 있어 환절기에 딱 맞는 재료로 건강과 입맛 모두 만족 시킬 수 있는 메뉴이다.

카페창업 전문 커피베이는 커피전문점 브랜드가 늘어남에 따라 커피만으로는 차별화가 어려워진 카페창업 시장에서 커피베이만의 차별화된 메뉴 개발력으로 가맹점의 매출을 증대시키고, 활발한 메뉴 프로모션 함께 진행하며 지속적인 성장세로 고객뿐만 아니라 예비창업점주들의 마음까지 사로잡고 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해남군과 MOU를 통해 메뉴개발은 물론 지자체와 함께 성장하며, 상생의 원칙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하며 “협약을 기반으로 지속적인 원재료 품질 개선과 메뉴개발을 통해 고객에게는 새롭고 건강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지역사회 농업발전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는 국내에서의 탄탄한 기반을 인정받아 미국 월마트에 입점할 수 있는 파트너십 계약 체결을 완료하고, 월마트 일부매장에 입점을 준비하며 본격적인 미국 진출을 시작했다. 

또한 국내 예비 창업자들의 안정적인 창업을 돕기 위한 1,300만원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그 밖의 창업 문의는 홈페이지(www.coffee-bay.co.kr)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