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셀렉토커피, ‘딸기가 심쿵해’ 4종 출시기념 경품증정 SNS 이벤트 진행!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아메리카노를 선택해서 마실 수 있는 프랜차이즈 카페창업 아메리카노 셀렉트샵 '셀렉토커피'가 상큼한 봄 시즌을 맞아 제철 딸기를 활용해 신선하고, 심쿵한 비주얼의 딸기 신메뉴 '딸기가 심쿵해' 4종을 출시, SNS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셀렉토커피’는 딸기 신메뉴 구매 후 심쿵 인증샷을 찍어 #딸기가심쿵해 #셀렉토커피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셀렉토커피 상품권 등 심쿵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팔로우, 좋아요, @친구소환시 당첨확률이 증가하며, SNS 경품 이벤트는 4월 15일까지다.


‘셀렉토커피’의 봄 시즌 딸기 신메뉴 4종은 새콤달콤한 딸기가 듬뿍 들어간 리얼 스무디 위에 생크림과 딸기가 화려하게 토핑된 ‘심쿵 스트로베리 스무디’와 제철 딸기의 상큼함과 우유의 부드러움이 조화로운 ‘리얼 스트로베리 라떼’, 100% 애플민트를 절구에 직접 빻아 애플민트의 상큼함에 탄산수의 청량함과 딸기의 새콤달콤함이 더해진 ‘프레쉬 스트로베리 모히토’ 등 딸기 음료 라인 3종과 ‘로맨틱베리 허니브레드’ 1종으로 신선하고 상큼한 맛과 심쿵한 비주얼이 특징이다.

‘딸기가 심쿵해’ 4종은 2월 중순 출시 이후, 아메리카노를 제외한 전체 메뉴 중 가장 많은 판매율을 기록, 고객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셀렉토커피’ 마케팅 담당자는 “셀렉토커피는 아메리카노를 선택해서 마실 수 있는 유니크한 컨셉으로 강력한 브랜드 경쟁력을 갖고 있다. 2016년 1월 싱글오리진을 포함 5가지 고품질 원두에 대용량 빅사이즈, 합리적 가격을 더해 가성비 극대화라는 새로운 컨셉으로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한 이후, 리뉴얼 첫 매장인 구로디지탈단지 직영본점 매출이 40% 급상승했다”며 “시즌 제품을 포함한 모든 신제품들을 고품질의 가성비 극대화 메뉴들로 구성해 고객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커피 프랜차이즈 ‘셀렉토커피’는 커피전문점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를 위해 온라인(www.selecto.co.kr)상담, 24시간 전화상담 및 전국 모든 지역을 찾아가는 일대일 개별 커피 창업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최저비용의 소자본 카페 창업 비용을 제시하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