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건강한 브랜드, 소비자가 직접 알린다!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본죽, 본도시락 등을 운영하는 국내 대표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www.bonif.co.kr)가 오는 3월 2일(수)까지 공식 서포터즈 ‘본매니아’ 14기를 모집한다. 
▲ 본아이에프, 오는 3월 2일(수)까지 함께할 공식 서포터즈 ‘본매니아’ 14기 모집한다. 본죽·본도시락 등 대표 메뉴 시식 및 평가,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 참여하게 된다.

2009년부터 매년 2기씩 운영된 본매니아는 본아이에프의 대표적인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이다. 

웰빙 죽 브랜드 본죽과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 등 본아이에프 대표 브랜드들의 메뉴를 직접 시식하고 평가하는 것은 물론,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직접 참여하게 된다.

본아이에프는 이번 본매니아 14기 모집 대상을 미혼여성과 기혼여성으로 나눠 다양한 타깃층의 소비자들과 소통해 나갈 계획이다. 

20세부터 33세까지 미혼여성들을 대상으로 한 ‘레이디본’ 5명과 29세부터 42세까지 기혼여성을 대상으로 한 ‘미즈본’ 15명으로 총 20명을 선발한다.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 활용에 적극적이고, 총 3회의 오프라인 모임에 모두 참석할 수 있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방법은 오는 3월 2일(수)까지 본아이에프 홈페이지(www.bonif.co.kr
)를 통해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공식 이메일(bonif@naver.com)로 보내면 된다. 최종 선정 명단은 3월 4일(금)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발되는 본매니아 14기는 3월 11일부터 7월 10일까지 4개월 동안 활동하게 되며, 매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또한 월 미션 우수자를 비롯해 본매니아 14기 최종 우수자 2인에게는 별도의 상품도 추가 증정할 계획이다. 선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본아이에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