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트랜드비자트랜드와 최근업계이슈를 심층분석 소개합니다.

인증샷, 송년 모임 후기공유 등 이벤트에 함께해요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식품업계가 연말연시를 맞아 풍성하고 다채로운 온라인 이벤트를 속속 선보이고 있다. 젊은 층을 겨냥한 SNS, 블로그,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함이라고.

오리온은 지난 11월 리뉴얼한 신개념 팝콘칩 ‘뉴팝 군옥수수맛’을 활용한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1월 7일까지 진행한다. 

@머니위크MNB,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좋아하는 TV프로그램을 보며 뉴팝을 함께 찍은 인증샷을 필수태그인 “#○○볼땐뉴팝 #뉴팝 #본방사수”와 함께 올리면 매주 8명을 선정, 뉴팝 한 상자를 증정한다. 

공식 블로그(blog.orionworld.com) 에서도 2015년 한 해를 되돌아보는 ‘I·ORION·U’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올 한해 가장 열광한 오리온 제품과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인기 제품 모음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오는 30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31일 당첨자 발표 예정이다.

광동제약은 술자리가 잦은 연말연시를 맞아 숙취에 시달리는 직장인을 응원하기 위한 ‘헛개차와 함께하는 직장인 이벤트’를 선보였다. 재미있는 회식 사연과 기억에 남는 후기 사연 등을 헛개차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월 30일까지 접수하면 매주 100팀씩 9주 동안 총 900팀을 선정해 헛개차 1박스와 헛개파워 2박스를 증정한다.

오리온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맞아 재미와 더불어 제품 체험 기회도 제공하는 이벤트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2016년에도 젊은 층이 선호하는 온라인 채널을 활용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