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바른치킨 2015년 우수가맹점 시상, 2박3일 힐링휴가 제공

기사공유
소액창업전문 쌀치킨전문점 ‘바른치킨’이 2015년도 우수매장 평가를 통해 동탄시범예미지점(점주 이석민∙이루디아 부부)을 최우수매장으로 선정, 시상식을 진행했다.

바른치킨은 전 가맹점을 대상으로 QSC(품질, 서비스, 위생상태), 본사 매뉴얼 준수 및 매출 등을 점검,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바른치킨 동탄시범예미지점에 최우수매장으로 선정했다. 

선정 매장은 우수매장에 대한 상패과 함께 부상으로 2박 3일 일본 온천여행 상품권을 수여했으며, 여행기간 동안 정상적인 매장 운영이 가능하도록 본사직원 2명의 파견지원을 실시할 예정으로 매장에 대한 걱정 없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추가혜택도 주어진다. 

또, 시상식 이후에는 본사 이문기 대표와 동탄시범예미지점 점주 간의 좌담회를 진행, 점주와 본사가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바른치킨 본사 바른F&B 대표 이문기는 “가맹점의 경영 및 서비스 마인드를 고취시키고, 가맹점 간 선의의 경쟁을 도모시킴으로써 고객 서비스 향상과 매출 증대에 기여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최우수가맹점 시상을 도입하였다”며 “이를 시작으로 전 가맹점에 대한 지속적인 매장 관리와 우수매장 시상을 통해 바른 브랜드라는 인지도 및 가맹점 매출을 상승시키고, 본사와 가맹점과의 상생을 극대화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소자본창업 프랜차이즈 아이템인 바른치킨은 현미와 국내산 햅쌀파우더를 입힌 현미바사삭치킨을 앞세워 소비자뿐 아니라 예비창업자의 각광을 받고 있는 치킨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창업비수기인 겨울시즌에도 꾸준한 개설문의를 통해 12월에만 7개점을 추가로 계약하며 요즘 뜨는 창업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20평 기준 창업비용 2천만원, 공사기간 7일 이라는 파격적인 리모델링 창업을 제시하며 예비창업자의 부담을 덜어주는데 주력하고 있어 많은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을 받으며 2016년 유망창업아이템으로도 주목 받고 있다. 

바른치킨 가맹개설 및 창업 지원 사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바른치킨 홈페이지(www.barunchicken.com)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