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반찬전문점'진이찬방',가맹점과의 소통현장 '2015하모니세미나' 개최

기사공유
14년 경력의 반찬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 ‘진이찬방’이 지난 20일 전국 60여 가맹점주들을 초청하여 성과보고 및 우수가맹점 시상, 신메뉴 시연, 향후 발전전략 등을 공유하는 2015 하모니세미나를 진행했다.

진이찬방은 년 2회 개최하는 하모니세미나를 통해 점주간 정보교환과 본사와 가맹점주와의 원활한 소통과 이를 통해 서로 상생, 발전하는 소중한 만남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

세미나에 참석한 진이찬방 창1동 배시아(38)점주는 “지난 1년간 매장운영을 마무리하며 본사와 점주들간의 소통과 함께 훈훈한 연말을 맞은 듯 해서 의미가 있을 뿐아니라 본사에 대한 신뢰도가 깊어지는 기회가 됐다”고 말했다.

진이찬방(https://www.jinifood.co.kr/)의 이석현 대표는 “전국 각지의 가맹점주님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으며, 본사와 협력하여 다가올 2016년 매출증진과 건강한 밥상을 통해 소비자와 가맹점 모두가 행복해 질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데 힘을 보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하였다.

또한 신메뉴출시에 발맞춘 메뉴시연과 우수가맹점 시상식 등을 통해 현재와 미래를 아우르는 시간을 가지며 다가올 새해를 기약했다.

신메뉴에 대한 가맹점주의 다양한 의견과 상호 보완, 발전의 계기를 삼은 이번 하모니 세미나는 서로의 역량을 키우는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감이 높았다.

세미나에 참석한 가맹점주들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가맹점별 의견을 반영한 본사의 매출성장지원과 매장운영에 따른 어려움 해소지원을 위한 향후 추가방안의 활성화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2015년 진이찬방은 경기 불황과 메르스 등의 사회적 이슈 속에서도 전년 대비 300%이상 매출 증가의 성공신화를 이어가며 창업시장에서도 호평을 받는 선두 브랜드로써의 자리를 확고히 하였다. 

그에 따라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의 문의도 끊이지 않으며 100호점 달성을 목표로 2016 비전을 밝히며 성공창업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