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셀렉토커피, 연말까지 파격적 창업 프로모션 실시로 최소창업비용 제시!

기사공유
5가지 아메리카노라는 차별화된 컨셉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셀렉토커피’(대표 황규연)가 ‘2015 제16회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 수상 기념으로 연말까지 한시적으로 커피창업비용을 낮춘 최저비용 본사프로모션을 선보여 화제다.

‘셀렉토커피’는 5가지 아메리카노라는 다른 커피 프랜차이즈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차별화된 브랜드 경쟁력으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2015 제16회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에 선정된 유망 커피 프랜차이즈다.



뿐만 아니라, 외환은행과 MOU를 체결하여 최대 5,000만원까지 무이자대출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본사지원 커피 창업 프로모션을 제시하여, 소자본으로도 창업할 수 있는 최저 카페창업비용을 선보인다. 셀렉토커피에서는 8평기준 3,980만원이라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창업할 수 있다.

‘셀렉토커피’는 셀렉토 상권분석 프로그램 DB를 통한 정확한 정보분석과 상권분석 전문가의 현장실사, 매출시뮬레이션 분석을 통해 A급 상권만을 제시한다. 

프랜차이즈 창업에서는 입지선정이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에 ‘셀렉토커피’에서는 별도의 팀을 구성하여 전략적으로 예비창업자들에게 최적화된 점포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점주들의 점포에 대한 만족도 또한 매우 높다.

‘셀렉토커피’는 ‘내 입맛에 맞는(SELECT) 엄선된(SELECTO) 커피’를 제공해야 한다는 브랜드 철학에서 시작한 차별화된 커피 프랜차이즈이다. 

모든 고객들은 자신의 기호에 맞는 나만의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어야 한다는 브랜드 컨셉으로 셀렉토 블렌드를 포함한 맛과 풍미가 다른 다양한 원산지의 싱글오리진 등 총 5가지 아메리카노를 제공하고 있다. 브랜드 슬로건도 ‘Select your Americano’이다.

‘셀렉토커피’는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를 위해 홈페이지(www.selecto.co.kr) 상담, 24시간 전화상담 및 전국 모든 지역을 찾아가는 일대일 개별 방문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