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과일과 민트가 앞뒤로 만나 새로운 달콤 상쾌한 캔디가 상괘하게 선보여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머니위크MNB,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허쉬 코리아가 입에 닿으면 바로 느껴지는 과일의 달콤함과 민트의 시원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아이스 브레이커스 듀오(ICE BREAKERS DUO)’를 새로게 선보였다.

2가지 맛(라즈베리,워터멜론)으로 선보이는 아이스 브레이커스 듀오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한쪽 면에는 달콤한 과일 맛이, 한쪽 면에는 상쾌한 민트 맛이 반씩 나눠져 있어 2가지 맛의 장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라즈베리 맛은 라즈베리 특유의 상큼한 맛과 민트 특유의 가슴까지 시원하게 뚫어주는 상쾌함이 섞여있다. 또한 워터멜론 맛은 수박의 달콤함과 민트의 상쾌함으로 시원한 수박을 한입 베어 문 것과 같은 느낌을 준다.

아이스 브레이커스 듀오는 기존 민트 맛이 강한 캔디와는 달리 새콤 달콤한 과일 맛과 민트 특유의 상쾌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특히, 강하기만 한 민트 캔디에 부담감을 느꼈던 소비자들에게 달콤 상쾌한 캔디로 한층 더 다가간 제품이다.

허쉬 코리아 마케팅 담당 서구루 부장은 “아이스 브레이커스 듀오는 기존의 민트 맛이 강한 캔디가 부담스러운 소비자에게 제격이다. 새콤 달콤한 과일 맛에 상쾌함을 더한 아이스 브레이커스 듀오와 함께 소소한 일상에서 달콤상쾌한 기분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허쉬 코리아에서 출시하는 아이스 브레이커스 듀오 2종(라즈베리, 워터멜론)은 전국 편의점 및 대형마트에서 판매 되며, 워터멜론 맛은 2016년 1월 출시 예정이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