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커피베이, 달콤쌉싸름한 '다크 쇼콜라' 신메뉴 새로나왔어요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카페 창업 전문 브랜드 '커피베이'가 달콤 쌉싸름한 맛으로 올 겨울 고객들을 사로잡기 위해 신메뉴 '다크쇼콜라 2종'을 출시했다.

커피베이 신메뉴 '다크 쇼콜라'는 카카오 함량을 높여 깊고 진한 초콜릿 맛을 느낄 수 있는 초콜릿 음료로서 '다크 쇼콜라'와 '다크 쇼콜라 프라노베' 2종으로 출시 되었다.


다크 쇼콜라는 기존의 초코 음료들보다 더 진한 초콜릿이 우유와 어우러지며 깊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다크 초콜릿 컬 조각이 토핑되어 먹는 맛을 더했다. 또한 함께 출시된 다크 쇼콜라 프라노베는 얼음이 함께 갈린 초코 프라노베에 휘핑크림이 올라가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메뉴이다.

일반적인 초코 음료가 아닌 리얼 다크 초코 파우더에 다크초코 컬을 올리는 차별화 포인트를 둔 신메뉴 '다크 쇼콜라'를 통해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는 또 한번 우수한 메뉴 개발력을 인정 받았으며, 이번 신메뉴 소식을 전해 들은 고객들은 물론 가맹점주들의 반응 또한 뜨겁다.

메뉴 출시에 대한 카페 창업을 앞둔 예비 창업자이나 이미 카페를 운영 중인 점주들은 '지속적인 메뉴 개발'에 대한 부담감을 안고 있으며 그 부담감을 줄여 줄 수 있는 프랜차이즈 본사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데 커피베이는 이 부분에 있어 강한 면모를 보이고 있다.

특히 지난 10월 출시 되었던 '메이플 달고나'의 경우, 추억의 달고나를 메이플 라떼 위에 토핑하여 씹는 즐거움 까지 더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가맹점주들 역시 음료 제조시 큰 어려움이 없고 고객에게 색다른 메뉴를 제공할 수 있어 메뉴에 대한 평가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카페 브랜드들의 매장 인테리어나 서비스가 전반적으로 상향 평준화된 지금은 고객이 차별화를 느낄 수 있는 메뉴 개발이 창업의 성패를 판가름한다."라고 밝히며 "매장이 고객을 찾기 전에 고객이 매장을 찾을 수 있는 메뉴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가맹점의 매출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순수 국내 브랜드로써 합리적인 가격과 수준 높은 품질 서비스로 국내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는 예비 가맹점주들의 안정적인 창업을 돕기 위해 가맹비, 물품보증금, 교육비를 지원하고 창업 후 마케팅 비용을 지원하는 독자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그 밖의 창업 문의는 홈페이지(www.coffee-bay.co.kr)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