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W사진] 앱솔루트 일렉트릭, '독창적이고 세련된 밤을 만들자는 신념 아래…'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머니위크MNB, 유통 · 프랜차이즈 & 창업의 모든 것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프리미엄 보드카 '앱솔루트'가 연말을 맞아 고급스러운 광택이 돋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 '앱솔루트 일렉트릭'를 출시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24일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앱솔루트 일렉트릭' 출시기념 행사를 진행했다.

'앱솔루트 일렉트릭'은 매년 연말을 기념해 새로운 병 디자인을 선보이는 앱솔루트의 전통에 따라 출시된 한정판으로, 앱솔루트 보드카를 상징하는 코발트 블루와 전율을 의미하는 실버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마케팅 디렉터 플로랑 리로이는 "앱솔루트 일렉트릭의 에너지 넘치는 디자인은 '그 어느 밤도 특별하게 승화시키자'는 앱솔루트의 미션을 상징한다"며 "전 세계 곳곳에서 색다른 파티 경험을 이끌었던 앱솔루트 나잇 캠페인의 성공에 이어, 앱솔루트의 소비자 모두가 언제, 어디서나 특별한 '앱솔루트 나잇'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전세계 250만병을 출시해 국내에는 약 6만 병만 한정 판매되는 '앱솔루트 일렉트릭' 에디션의 가격은 약 3만원대로 전국 주요 백화점 및 대형마트, 편의점에서 판매되며, 전국의 클럽, 바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임한별 hanbuil@mt.co.kr  | 

머니투데이 경제전문지 머니S 사진부 임한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