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환절기에 ‘허벌 허니 레몬’, ‘허벌 오렌지’ 스무디로 건강을

기사공유
프랜차이즈 스무디킹이 허브 추출물과 과일, 슈퍼 푸드 등을 담은 신메뉴 ‘허벌 스무디’ 2종을 18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선보였다.

스무디킹의 ‘허벌 스무디’는 ‘허벌 허니 레몬’과 ‘허벌 오렌지’ 두 종류로, 허브를 포함한 9가지 슈퍼 푸드 추출물과 21가지 과일 채소, 그리고 비타민, 셀레늄, 아연, 베타카로틴 등 9가지 영양성분이 함유된 ‘허벌 파우더’를 넣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허벌 파우더’에 풍부하게 함유되어있는 비타민 A, C, E는 체내 활성 산소를 제거하고 면역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허벌 허니 레몬’은 국내산 천연 벌꿀의 달콤함과 레몬의 상큼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스무디이다. 1일 비타민 권장량 기준으로 비타민C 592%, 비타민A는 129%가 함유돼 있다(S사이즈 기준). 

또한 ‘허벌 허니 레몬’에 포함된 벌꿀에는 미네랄, 유기산 등 영양성분이 풍부하며, 벌꿀의 당분은 과당과 달리 체내에 직접 흡수돼 피로 회복에도 도움을 준다.

‘허벌 오렌지’는 ‘허벌 파우더’에 오렌지, 파인애플, 망고, 바나나 등 열대과일을 함께 블렌딩해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1일 비타민 권장량 기준으로 비타민C 432%, 비타민A는 86%가 함유돼 있어 풍부한 비타민이 환절기 활력을 더해준다(S사이즈 기준).

김주영 스무디킹 사업운영본부장은 “면역이 급격히 떨어지는 환절기를 맞아 허브의 영양성분을 강화한 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며 “’허벌 스무디’가 환절기 고객들의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무디킹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2월 17일까지 ‘허벌 스무디’ 2종 중 1종 구매 고객에게 무료 사이즈 업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스무디킹 플러스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은 후 회원 가입을 한 고객과 공식 SNS 채널 팬을 대상으로 30일 간 사용 가능한 ‘허벌 스무디 2종 1+1 쿠폰’을 증정한다. 가격은 모두 S사이즈 기준 4,700원이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