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보양식으로 따뜻한 겨울 준비하자…본죽, 신규 TV 광고 기념‘특전복죽’ 5천원 할인

기사공유
프랜차이즈 웰빙 죽 전문점 '본죽'이 신규 TV 광고 방영을 기념해 오는 12월 20일(일)까지 보양죽인 ‘특전복죽’을 5천원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백마디 말보다 식지 않는 마음’이라는 슬로건으로 제작된 신규 TV 광고 방영을 기념하며 기존 2만원의 특전복죽을 5천원 할인해 1만 5천원에 판매한다.

전국 본죽 매장과 프리미엄 한식 카페 본죽&비빔밥카페에서 함께 진행되며 특전복죽 포장시에도 동일하게 할인 받을 수 있다.

본죽의 특전복죽은 일반 전복죽보다 전복의 양이 3배 많이 들어가는 최고급 보양식 메뉴로 전복의 쫄깃쫄깃한 식감이 일품이다.

주재료인 전복은 칼륨, 칼슘, 인 등의 무기질과 비타민 등이 풍부해 ‘바다의 산삼’이라 불리며, 면역력이 약해진 겨울철 원기회복에 도움을 준다.

본아이에프 경영지원실 이진영 실장은 “본죽의 신규 TV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본죽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인기 보양식인 특전복죽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본죽의 대표 보양죽인 특전복죽을 통해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따뜻한 겨울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본죽은 다가오는 새해를 맞아 ‘캘린더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종 결제금액 1만 5천원 이상인 고객들에게 ‘2016년 본죽 캘린더’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2016년 본죽 캘린더는 버킷리스트를 작성할 수 있고, 기념일 스티커가 함께 동봉되어 실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단, 본 행사는 이벤트 포스터가 부착된 매장에 한해 진행되며, 한정 수량으로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