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소자본 커피창업 '셀렉토커피' 2016 스타 다이어리 출시

기사공유
5가지라 아메리카노로 사랑 받고 있는 프랜차이즈 소자본 커피 창업 브랜드인 '셀렉토커피'(대표 황규연)가 ‘셀렉토커피 2016 스타 다이어리’를 출시했다.

이번 다이어리는 일러스트레이터 파이(PIE)와 아트 콜라보를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일러스트레이터 파이는 올리브영, 우엉차 패키지, 두산 브랜드스토리 웹툰, 매거진 Milk Korea 등 다양한 이러스트 디자인 경력을 갖고 있다.

셀렉토커피와의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는 셀렉토커피의 심볼마크이자 5가지 아메리카노를 상징하는 5개의 별을 테마로 12개의 별자리 일러스트를 삽입해 셀렉토커피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감성적으로 표현하였다.

또한 ‘셀렉토커피 2016 스타 다이어리’는 푸른색 고급 가죽원단 커버에 12개 별자리가 형압되어 세련되면서도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구성되어있다. 먼슬리, 위클리로 내지는 구성되어 있다.

현재 셀렉토커피는 홈페이지와 각종 SNS(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를 통해 셀렉토커피 2016 스타 다이어리 관련 이벤트들을 오픈하고 있다. 셀렉토커피 다이어리에 관심있는 사람들은 이미 신청하고 있는 상황이다.

또 각 셀렉토커피 매장에서는 “모든 음료 5잔 구매시 5천원 판매, 10잔 구매시 무료증정” 이라는 다이어리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단, 각 매장마다 보유하고 있는 다이어리 수량이 소진되는 시점에 프로모션이 종료된다는 점을 확인하고 있어야 한다.

한편, 셀렉토커피는 ‘내 입맛에 맞는(SELECT) 엄선된(SELECTO) 커피’ 라는 철학으로 많은 커피애호가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는 브랜드이다. 세계 3대 프리미엄 커피인 하와이안 코나 원두를 취급,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콜롬비아 수프리모, 과테말라 안티구아, 자체 노하우가 집결된 셀렉토만의 블렌드로 총 5가지 종류의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다.


‘셀렉토커피’는 커피전문점 예비창업자를 위해 홈페이지 상담(www.selecto.co.kr), 24시간 전화상담 및 전국 모든 지역을 찾아가는 1:1 개별 방문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셀렉토커피 리유저블 MD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