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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서식품 '맥스웰하우스' 커피믹스 가 달라졌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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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믹스가 출시 40돌을 맞아 새로운 옷을 입고 소비자 앞에 나선다.
커피기업 동서식품㈜은 '맥스웰하우스' 오리지날 및 마일드 커피믹스 제품의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을 진행했다.

이번 리뉴얼은 '맥스웰하우스'의 발매 40주년을 기념해 이뤄졌다. 패키지 디자인은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해 '맥스웰하우스'의 핵심 가치인 정통성과 신뢰성을 보다 현대적인 감성으로 나타내고자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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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맥스웰하우스'를 대표하는 색상인 파란색을 활용한 역동적인 디자인이 눈에 띈다. 신뢰, 정통 상징하는 색인 파란색 선이 패키지 전면에 파도처럼 교차되고 겹치는 모습은 깊고 풍부하게 블랜딩된 커피를 연상시킨다.

'맥스웰하우스' 커피믹스는 깊고 부드러운 풍미의 커피를 가정, 사무실, 야외 등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동서식품이 지난 1976년 12월 선보인 제품이다.

우리나라에서 커피가 대중화되는데 크게 공헌한 스테디셀러로, 오늘날까지 꾸준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동서식품 장지만 마케팅매니저는 "전세계 커피믹스의 원조인 '맥스웰하우스'는 품질에 대한 끊임 없는 노력과 혁신으로 오랜 시간 소비자들의 마음을 얻을 수 있었다"며, "출시 40주년을 맞아 앞으로도 변함 없이 맛있는 커피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이번 패키지 리뉴얼을 실시했다"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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