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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리아, 11월 빼빼로데이를 시작으로 다양한 할인 이벤트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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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스트푸드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11월 11일 맞아 빼빼로데이를 시작으로 일자 별 다양한 할인 및 증정 이벤트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한다.

우선 11월 11일 빼빼로데이에는 숫자 11일을 나타내는 롯데리아 대표 디저트인 치즈스틱 구매 고객에게 하나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운영한다.

롯데리아 치즈스틱은 지난해 빼빼로데이에 약 70만개가 판매되며 평균 치즈스틱 1+1 행사 시 판매 되는 약 50만개 판매량 대비 빼빼로데이 기간에만 약 40%의 판매가 높아졌다.

롯데리아는 빼빼로데이 이벤트 후 리아데이와 리아플러스데이를 운영한다.

리아데이는 12일 새우버거 1+1 증정 이벤트와 25일 오징어버거를 1200원(정상가 2000원)에 할인 판매를 실시, 26일은 리아플러스데이로 핫크리스피버거(정상가 4500원)를 약 45% 할인한 2500원에 판매한다.

롯데리아 리아데이는 2013년 특정 월과 일을 롯데리아만의 할인 날로 정해 특정 제품에 높은 할인율 또는 1+1을 적용해 매장 방문 고객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프로모션이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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