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한결같은 엄마의 마음, 100년 사랑 니베아와 함께 나누세요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뷰티용품 '니베아'가 ‘지켜주고 싶은 마음’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1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엄마의 마음으로 한결같이 세계인의 피부를 지켜온 세계 최초의 스킨케어 브랜드 니베아가 소비자와 소통을 한층 강화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니베아는 최근 광고 영상을 통해 니베아의 한결 같은 사랑을 표현하기 위해 한 여성의 일생을 모티브로, 한국 여성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출산, 육아, 수능, 결혼, 시댁 등의 에피소드를 중심으로 엄마와 딸만이 나눌 수 있는 애틋한 사랑을 그렸다. 

임신한 엄마가 배에 애정 어린 손길로 크림을 발라 주는 남편을 바라보는 장면을 시작으로, 어린 딸아이와 목욕을 마치고 서로의 얼굴에 크림을 발라주며 장난치는 모습, 눈 날리는 수능 날 시험 보러 들어가는 딸을 배웅하며 두 손을 모으고 기도하는 모습, 딸이 결혼하는 모습을 복잡한 심경으로 바라보는 장면 등으로 이어진다. 

이후 시댁에서 첫 명절을 보내는 딸이 앞치마 주머니에 손을 넣었다가 엄마가 넣어둔 쪽지와 니베아 크림을 꺼내며 울컥하는 장면과 손주를 출산한 딸에게 급하게 달려가 애틋한 마음을 전하는 중년의 어머니의 모습이 시청자의 감동을 극대화시킨다.

니베아는 이번 캠페인의 대표 제품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오랜 시간 동안 추억의 ‘파란통 크림’으로 잘 알려진 니베아 블루틴 크림에 ‘마음’을 상징하는 하트 무늬를 추가한 ‘하트틴’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이를 기념해 캠페인 기간 동안 니베아 틴과 립케어, 바디로션 등 니베아의 인기제품으로 구성된 ‘블루 패밀리’ 선물 패키지를 출시하고, 전국 매장에서 니베아 제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제품 샘플이 포함된 ‘니베아 블루 패밀리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 이번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 간에 친밀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오는 12월 중순까지 이마트와 올리브영 일부 매장에서 니베아 크림 틴 뚜껑에 나만의 소중한 사진이 담긴 ‘세상에 하나뿐인 니베아 틴’을 제작해주는 ‘마음 나누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니베아 마케팅팀 담당자는 “100년간 전 세계 소비자들의 피부를 지켜온 글로벌 브랜드 니베아가 고객들에게 ‘지켜주고 싶은 마음’이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메시지로 전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지난 3월 진행했던 온라인 영상 캠페인의 반응이 좋아 이번에는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운영하는 만큼, 지켜주고 싶은 마음’을 전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니베아를 통해 마음을 표현하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