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바게트팝, 버거의 새로운 해석 '바게트 버거' 명물로 등극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소비자의 가치소비가 늘면서 다양한 먹거리와 개성 강한 외식 아이템이 트렌드처럼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바게트버거’라는 색다른 콘셉트를 내세운 ‘바게트팝(Baguette Pop)‘이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바게트빵 안에 철판 볶음 요리를 넣은 신개념 외식 브랜드 ‘바게트팝(Baguette Pop)이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저렴하면서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외식아이템인 바게트버거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바게트빵에 다양한 철판 볶음 요리를 푸짐하게 채워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바게트버거는 고객의 주문과 동시에 바게트빵을 오븐에 굽고, 속에 들어갈 내용물을 철판 위에서 즉석 조리한다.

대표메뉴로는 신선한 새우와 주꾸미, 각종 채소를 함께 철판 위에 매콤하게 볶은 중독성 강한 ‘매콤해물’과 진한 크림소스와 파스타가 모짜렐라 치즈와 어우러져 특히 여대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크림파스타’, 햄과 고소한 에그 스크램블, 아삭아삭한 채소들이 세가지 특제소스와 어우러진 ‘햄스크램블’, 삶은 감자와 체다치즈, 모짜렐라 치즈를 섞은 ‘치즈포테이토’, 인도풍 전통 커리와 담백한 맛의 닭고기로 채운 ‘인디아치킨커리’ 등 이다.

가격대는 3,800원에서 4,500원 사이이고, 커피와 함께 세트로 주문할 경우 5,000~6,000원 선이면 푸짐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불고기바게트버거와 간식용으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롱스틱바게트 4종, 미니갈릭바게트가 새롭게 출시되어 메뉴의 다양성을 넓혀 나가고 있다.

박정환 총괄사장은 “합리적인 가격과 철판을 이용한 차별화된 바게트버거 메뉴로 고객의 끊임없는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며,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신메뉴 개발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