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내가 만든 메뉴가 설빙에서 출시된다면?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프랜차이즈 코리안 디저트카페 (주)설빙이 메뉴개발 및 마케팅과 관련해 참신한 아이디어를 모집하는 ‘크리에이티브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설빙의 특별한 신메뉴 제안’을 주제로 한 메뉴개발과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한 설빙만의 차별화 마케팅’을 주제로 한 마케팅 분야 총 두 분야로 나뉘며, 설빙은 이를 통해 고객과 함께 만들어 나가는 브랜드라는 경영이념을 실현해 나갈 계획이다.

설빙을 사랑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공모기간은 오는 11월30일(월)까지 접수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ulbing.com) 참조.

접수양식은 별도로 제한하지 않고 자유형식으로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12월10일(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수한 아이디어로 선정된 총 30명(팀)에게는 상금 또는 설빙 기프트권이 수여되는데 각 부문별 대상 1명(팀)은 500만원, 최우수상 1명(팀)은 300만원, 우수상 3명(팀)은 각각 1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고 10명(팀)의 장려상에게는 설빙 기프트권(10만원권)이 제공된다.

선정된 아이디어는 향후 설빙의 신메뉴 개발은 물론 마케팅 활동에 적극적으로 활용될 계획이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