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자기주도학습 공간에서 온라인 멘토링 서비스까지!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프랜차이즈 공간서비스 그룹 '토즈'가 고등학생들의 진로∙전공 고민을 해소하는데 도움을 주는 온라인 멘토링 서비스 ‘멘토즈(MENTOZ)’ 제도를 운영한다.

멘토링 서비스 ‘멘토즈’는 토즈 스터디센터에 등록한 회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한 프로그램으로 토즈 스터디센터에서 입시를 준비한 회원들 간의 커뮤니티를 형성해 진로와 전공에 대한 고민을 해소준다.


멘토즈의 특징은 멘토에 있다. 토즈 스터디센터에서 입시 공부를 하고 올해 15학번으로 대학에 입학한 선배들이 그룹이 되어 멘토로 활동하기 때문에, 현재 입시를 앞두고 있는 학생들이 겪고 있는 고민과 장래에 대한 물음에 대해 더욱 현실적으로 상담해 준다.

멘토즈는 공간의 제약 없이 입시나 진로에 관련된 고민을 실시간으로 대화할 수 있도록 온라인을 기반으로 진행된다.

생생한 대학 합격 수기는 물론 학습 공간 선택에 대한 노하우, 진로에 대한 상담 등 진로와 전공, 학습법에 대한 모든 이야기를 그룹형 SNS인 네이버 ‘밴드(band)’에서 진행한다.

스터디센터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토즈 김윤환 대표는 “자기주도적으로 공부를 할 수 있는 학습공간에서 최상의 동기부여를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업계 최초로 이번 멘토즈 서비스를 도입하게 되었다”며 ”이번 온라인 멘토링 서비스를 통해 학생들의 학습 열기에 긍정적인 영향을 제공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