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주)롯데리아, 트랜드리포터 7기 '외식 6개 브랜드 체험' 기회 제공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모집한 트랜드리포터 7기 발대식을 지난달 28일 엔제리너스 세종로점 스페셜티 매장에서 진행했다.

(주)롯데리아 트랜드리포터 7기는 일반인 20명, 대학생 20명 모집 인원 가운데 총 300여명이 지원했으며 약 8 : 1의 경쟁률을 기록하면서 명실공히 ㈜롯데리아 대표 서포터즈 활동에 대한 일반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음을 보여주었다.

이번 (주)롯데리아 트랜드리포터 7기로 선발된 40명은 오는 11월까지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TGI프라이데이스, 크리스피크림도넛, 나뚜루팝, 빌라드샬롯 총 6개의 브랜드를 체험하고, 다양한 이벤트 및 혜택 등을 소비자들에게 온라인상으로 소개한다.

발대식에서는 트랜드리포터들의 원만한 활동을 위해 파워블로거 및 전문 포토그래퍼 초청강의를 운영했다.

파워블로거 정은우의 ‘파워블로거 되기 팁’, 전문 포토그래퍼 손기석의 ‘푸드사진의 모든 것’ 강의를 통해 트랜드리포터들의 원만한 온라인 활동을 지원했다.

(주)롯데리아 트랜드리포터 7기 수료자 중 월별 및 최종 우수 활동자에게는 상품권 및 소정의 상품을 증정하고, 트랜드리포터 선발 전원에게는 (주)롯데리아의 외식 브랜드별 상품권과 함께 고객 참여 프로그램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주)롯데리아 트랜드리포터는 현재 6기까지 운영을 통해 매장의 다양한 이벤트를 다른 고객과의 소통자 역할을 해왔다"며 “새롭게 구성된 (주)롯데리아 트랜드리포터 7기의 왕성한 활동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