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모짜렐라 치즈로 입맛 살리고, 영양 챙기고!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매일유업의 치즈 전문 브랜드 ‘상하치즈’가 9월 1일까지 2주간 ‘모짜렐라 치즈야~ 우리가족 간식을 부탁해!’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짜렐라 치즈야~ 우리 가족 간식을 부탁해!’ 이벤트는 더운 날씨에 지쳐 입맛을 잃기 쉬운 여름, 우리집 냉장고의 간단한 재료와 상하치즈 ‘모짜렐라 치즈’를 함께 활용하면 특별한 재료 없이도 다양하고 간편하게 간식을 만들 수 있다는 취지를 담아 마련됐다.

@머니위크MNB, 유통 · 프랜차이즈 & 창업의 모든 것

이벤트 참여 방법은 자신의 카카오스토리에 ‘상하치즈 모짜렐라 치즈’를 활용한 간식 사진을 자유롭게 촬영한 후 ‘#상하치즈모짜렐라’라는 해시태그를 달아 전체공개로 업로드 하면 된다.

업로드 한 뒤, 매일유업 카카오스토리(story.kakao.com/ch/maeil) ‘매일 maeil 사랑해’에 참여완료 댓글을 남기면 이벤트에 응모 완료된다.

이번 이벤트는 9월 1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참여자 가운데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인증 사진을 찍은 20명을 선정해 상하치즈의 모짜렐라 치즈 4종 세트(후레쉬 모짜렐라, 링스 스트링치즈, 모짜렐라 슬라이스, 모짜렐라 피자치즈)를 제공한다.

상하치즈 제품과 함께 사진을 찍거나 ‘맛있는모짜렐라’ 등 관련 해시태그를 달아 응모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9월 4일에 매일유업 카카오스토리 이벤트 페이지에 발표될 예정이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