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핫하게 뭉쳤다! ‘굽네치킨 X 삿포로’ 콜라보레이션 '틀린그림찾기'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오븐구이 창업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굽네치킨'이 오는 30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에서 맥주 브랜드 삿포로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 이벤트는 굽네치킨과 삿포로 사진의 ‘틀린 그림 찾기’ 이벤트로 소식글에 틀린 그림의 개수를 댓글로 달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삿포로 전용잔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굽네치킨의 인기 메뉴인 ‘굽네 순살’은 100% 국내산 신선육의 닭다리 살만을 사용해 부드럽고 촉촉한 것이 특징이며 퍽퍽한 부위가 없기 때문에 식감이 좋아 맥주 ‘삿포로’와 함께하기 안성맞춤이다.

또, 닭가슴살 온라인 쇼핑몰 굽네몰(www.goobnemall)의 대표 상품인 오리지널 닭가슴살은 신선한 닭가슴살이 슬라이스 되어 있고 원팩 포장되어 있어 삿포로와 함께 먹기 편리하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지난 3일 진행했던 삿포로 1차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에서 고객들의 반응이 매우 폭발적이었다”라며 “이와 관련해 페이스북에서 삿포로와 2차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하니 응모하셔서 멋진 상품을 받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