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막바지 여름, 힘내라 힘! … ‘치얼 업(Cheer up)’ 마케팅 주목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지치고 무기력해지기 쉬운 막바지 여름, 식·음료업계가 소비자들의 활력 넘치는 일상을 응원하는 이른바 ‘치얼 업(Cheer up)’ 마케팅에 적극 나서고 있다.

수험생부터 직장인, 주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타깃을 대상으로 브랜드 가치나 제품의 특성을 반영한 차별화된 응원 마케팅을 활발히 펼치고 있는 것.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게임 이벤트나 소비자들을 직접 찾아가는 프로모션 , 핫메뉴 등을 통해 타깃의 니즈에 맞춘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는 동시에 제품 체험의 기회를 확대하겠다는 취지다.

매일유업의 100% 주스 ‘썬업(sunup)’은 ‘썬업’이라는 제품명과 일상을 up(업) 시켜주는 ‘라이프 업’ 주스라는 브랜드 가치를 연계, 이달 말까지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일상을 응원하고 ‘썬업’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라이프 업! 썬업(Life UP! sunup)’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나를 UP 시키는 방법은?”이라는 주제로 선보인 이번 이벤트는 일상에 up(업)이 필요한 학생, 직장인, 주부 등 누구나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www.lifeupsunup.co.kr)에서 진행되는 게임에 손쉽게 참여하기만 하면 된다.

‘썬업’ 3종으로 선보인 오렌지, 사과, 자몽 등 과일 모양의 그림들이 자유롭게 뒤섞이는 것을 잘 확인한 후 같은 그림을 찾아 클릭해서 모든 그림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매일 24시간 나를 up(업) 시켜줄 수 있는 ‘썬업’이라는 의미를 담아 썬업 24개(200ML)를 증정한다.

더불어 게임 참여 이후 본 이벤트를 SNS에 공유해 친구 추천을 하면 친구도 24시간 up(업) 할 수 있도록 응원하는 2단계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2단계 응모를 완료하면 ‘24개 + 24개’ 당첨에 도전하는 행운의 기회를 얻게 된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