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던킨의 ‘레게도넛’과 함께 자메이카에 빠져보자!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도너츠 창업 프랜차이즈 '던킨도너츠'(www.dunkindonuts.co.kr)가 여름 느낌이 물씬 풍기는 레게 콘셉트의 신제품 ‘레게도넛’ 4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던킨도너츠에서 8월 이달의 도넛(DOM; Donut of the Month)으로 출시된 ‘레게도넛’은 무더운 여름에 특히 잘 어울리는 자유로운 레게 분위기를 한껏 살린 제품으로, 레게 특성을 살린 요소들이 도넛 곳곳에 녹아 들어 즐거움을 자아낸다.

레게 머리의 래퍼를 형상화하여 보는 재미를 더한 ‘레게 마스터’(1,300원), 레게를 상징하는 빨강, 노랑, 초록의 3가지 색상을 활용한 삼색쿠키 토핑으로식감까지 살린 ‘트로피칼피버’(1,400원), 레게 음악의 주제로 쓰여지는 평화와 사랑의 의미를 담은 도넛인 ‘피스메이커’(1,100원)와 ‘러블리듀얼 하트’(1,500원) 등 4종류이다.

메이카 콘셉트를 살린 시즌 음료로 새롭게 선보인다. 청량한 맛과 상큼한 색감으로 여름과 어울리는 트리플 쿨라타 제품으로 레몬, 스트로베리바나나에 블루크러쉬가 더해진 ‘트리플 레게블루’, 청포도봉봉, 자두코코, 블루크러쉬가 어우러져 재미있는 식감을 느낄 수 있는 ‘트리플 피스블루’ 등 2종이다. 권장소비자가격 4,900원.

한편, 던킨도너츠는 실 세계에서 3차원 가상 현실을 보여주는 신규 론칭 애플리케이션인 ‘해피리얼1)’앱을 통해 재미있는 모바일 게임을 하고 게임 스코어에 따라 해피포인트를 지급하는 서핑게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던킨도너츠 도넛 박스 앞면에 새겨진 이미지를 해피리얼 앱을 이용해 인식하면 게임을 실행, 참여할 수 있다. 해변에서 서핑을 하면서 도너츠를 먹으며 점수를 올리는 게임으로, 방해요소들을 피해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하면 고득점을 얻을 수 있는 게임이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8월 이달의 도넛은 뜨거운 여름과 잘 어울리는 레게의 콘셉트를 활용한 유니크하고 재미있는 요소들을 갖춘 도넛”이라며 “‘자메이카 프로모션’을 통해 ’레게도넛’과 시원한 트리플 쿨라타를 먹으며 본격적으로 시작된 무더위를 날려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