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나뚜루팝, ‘그린티’를 베이스로 한 신제품 2종 새로나왔어요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창업 프랜차이즈 전문점인 '나뚜루팝'이 대표 아이스크림 ‘그린티’의 깊은 맛을 강조한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 2종은 향긋한 아카시아 벌꿀과 그린티의 조합으로 달콤함이 강조된 아이스크림 ‘녹차의 스윗허니’와 품격 있는 정통 그린티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진한 감동 '프리미엄 그린티 케이크'이다. 가격은 아이스크림 2700원(싱글컵 기준). 케이크 2만 8천원.

나뚜루팝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나뚜루팝 아이스크림 ‘그린티 클래식’의 프리미엄 요소를 강화한 제품이다”라며, “녹차의 깊은 맛과 향긋함으로 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에 활기를 불어넣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